대기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방지 및 통제를위한 행동 계획


대기 환경 보호는 국민의 기본 이익, 경제의 지속적이고 건강한 발전, 적당히 번영하는 사회의 포괄적 인 건물, 중국 국가의 위대한 회춘에 대한 중국의 꿈의 실현과 관련이 있습니다. 현재, 우리나라의 대기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상황은 심각합니다.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물질이 점점 두드러지면서 흡입 가능한 미립자 물질 (PM10) 및 미세 입자상 물질 (PM2.5)에 대한 지역 대기 환경 문제가 점점 두드러지고있어 사람들의 신체 건강에 해를 끼치고 사회적 조화와 안정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우리나라에서 산업화와 도시화가 심화되면서 에너지와 자원 소비가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대기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방지 및 통제에 대한 압력이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대기 질을 효과적으로 개선하기 위해이 행동 계획은 공식화됩니다. 전반적인 요구 사항 : Deng Xiaoping 이론에 의한 안내, "세 가지를 나타냅니다"와 개발에 대한 과학적 전망, 그리고 출발점으로 사람들의 건강을 보호하고, 생태 문명의 구성을 활발하게 홍보하고, 정부 규제 및 시장 규제의 조합, 포괄적 인 홍보 및 핵심 혁신의 조합을 준수하고, 지역 관리 및 품질의 개선, 동의 및 양질의 개선, 동의어를 개선합니다. 정부 리더십, 엔터프라이즈 거버넌스, 시장 중심 및 대중 참여, 지역 및 단계 거버넌스 구현, 산업 구조 최적화 촉진, 과학 및 기술 혁신 능력 향상, 경제 및 기술 성장 능력 향상, 상생 결과를 달성하고 환경, 경제 및 사회적 이점을 달성하며 아름다운 중국을 건설하기위한 노력을 기울여야합니다. 목표 : 5 년간의 노력 후, 국가 대기 질이 전반적으로 향상되었으며,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이 심한 날씨가 크게 줄어들 었습니다. 베이징-티안 진-베이 지역, 양호트 강 델타, 펄 리버 델타 및 기타 지역의 대기 질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우리는 또 다른 5 년 이상에 심한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날씨를 점차적으로 제거하기 위해 노력하며, 국가 대기 질이 크게 향상 될 것입니다. 구체적인 지표 : 2017 년까지, 시사 수준의 도시에서 흡입 가능한 미립자 물질의 농도는 2012 년에 비해 10% 이상 떨어질 것이며, 훌륭한 일의 수는 해마다 증가 할 것입니다. 베이징-티안-하베이 지역에서 미세 입자상 물질의 농도, 양호트 강 델타, 펄 리버 델타 및 기타 지역은 각각 약 25%, 20%및 15%감소하며,이 중 베이징에서의 연간 평균 농도는 약 60 마이크로 그램/입방 측정기에서 제어됩니다.
1. 여러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물질의 배출량을 줄이기위한 포괄적 인 거버넌스 노력 증가
(i) 산업 기업의 대기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에 대한 포괄적 인 통제를 강화합니다. 소형 석탄 화력 보일러를 종합적으로 바로 잡으십시오. 중앙 가열, "석탄 대 가스"및 "전기로의 석탄"프로젝트의 건설을 가속화합니다. 필요에 따라 2017 년까지 도시의 건축 지역은 기본적으로 시간당 10 톤 미만의 증기의 석탄 화력 보일러를 제거 할 것이며, 시간당 20 톤 미만의 증기의 새로운 석탄화 보일러는 금지됩니다. 원칙적으로, 다른 지역은 더 이상 시간당 10 톤 미만의 증기의 석탄 화력 보일러를 건설하지 않습니다. 난방 및 가스 공급 파이프 라인 네트워크가 커버 할 수없는 지역에서는 전기, 새로운 에너지 또는 청정 석탄을 대신 대신, 고효율, 에너지 절약 및 환경 친화적 인 보일러의 적용을 촉진합니다. 화학 산업, 제지, 인쇄 및 염색, 가죽 제조 및 제약과 같은 산업 클러스터에서는 분산 된 석탄 화력 보일러가 중앙 집중식 조포 장치 건설을 통해 점차 제거됩니다.
주요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에서 탈황, 탈질 및 먼지 제거 변환 프로젝트의 건설을 가속화합니다. 철강 기업의 모든 석탄 화력 발전소, 소결 기계 및 펠렛 생산 장비, 석유 정제 기업의 촉매 크래킹 장치 및 비철 금속 제련 기업은 탈황 시설을 설치해야하며, 시간당 20 톤의 증기가있는 석탄 화력 보일러는 탈황해야합니다. 순환 유동층 보일러를 제외한 모든 석탄 화력 장치에는 탈질 시설이 장착되어 있어야합니다. 새로운 건조 시멘트 가마는 저 질소 연소 기술 변환을 구현하고 탈질 시설을 설치해야합니다. 석탄 화력 보일러와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가마의 기존 먼지 제거 시설은 업그레이드되고 개조되어야합니다.
휘발성 유기 물질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의 제어 촉진. 휘발성 유기 화합물의 포괄적 인 정류는 석유 화학, 유기 화학 물질, 표면 코팅, 포장 및 인쇄 산업, 석유 화학 산업에서 "누출 감지 및 수리"의 기술적 변형으로 구현됩니다. 제한된 시간 내에 주유소, 석유 저장 창고 및 유조선의 석유 및 가스 회복 및 처리 및 원유 정제 오일 터미널에서 석유 및 가스 회복 및 처리를 적극적으로 수행합니다. 코팅 및 접착제와 같은 제품의 휘발성 유기 화합물에 대한 한계 표준을 개선하고, 수성 코팅의 사용을 촉진하며, 저독성 및 저역 유기 용매의 생산, 판매 및 사용을 장려하십시오.
Beijing-Tianjin-Hebei, Yangtze River Delta, Pearl River Delta 및 기타 지역은 기본적으로 2015 년 말까지 석탄 화력 발전소, 석탄 화력 보일러 및 산업용 킬크를위한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제어 시설의 건설 및 전환을 완료해야하며 Petrochemical Enterprisese에서 유기농 가스에서 유기농 가스의 포괄적 인 통제를 완료해야합니다.
(ii) 비점 소스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의 통제를 심화시킵니다. 도시 먼지를 종합적으로 바로 잡으십시오. 건축 먼지의 감독, 녹색 건설을 적극적으로 홍보하며, 건설 프로젝트의 건설 현장에 완전히 밀폐 된 울타리 벽을 설치해야하며, 공개 운영이 엄격하게 금지되며 건설 현장의 도로가 강화되어야합니다. 슬래그 운송 차량은 폐쇄 된 조치를 취하고 점차 위성 포지셔닝 시스템을 설치해야합니다. 기계화 된 도로 청소와 같은 저축 작동 방법을 촉진하십시오. 대형 석탄 더미와 재료 더미는 보관하거나 풍력 방지 시설을 닫아야하며 방진 시설을 건설해야합니다. 도시 및 주변 녹색과 바람과 모래 예방 숲의 건설을 촉진하고 도시 건설 지역의 녹지 규모를 확장하십시오.
케이터링 오일 연기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제어를 수행하십시오. Urban Catering Service Business Spociess는 효율적인 Fume Purification 시설을 설치하고 효율적인 정제 가정 범위 후드의 사용을 홍보해야합니다.
(iii)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소스의 예방 및 제어를 강화합니다. 도시 교통 관리를 강화합니다. 도시 기능 및 레이아웃 계획을 최적화하고, 지능적인 트래픽 관리를 촉진하며, 도시 교통 혼잡을 완화시킵니다. 대중 교통 우선 순위 전략을 구현하고 대중 교통 여행의 비율을 높이며 보행자 및 자전거 교통 시스템의 건설을 강화합니다. 도시 개발 계획에 따르면, 자동차의 수는 합리적으로 통제되어야하며 베이징, 상하이 및 광저우와 같은 거대는 자동차의 수를 엄격히 제한해야합니다. 녹색 여행을 장려하고 사용 비용을 늘리면 자동차의 강도가 줄어들 것입니다.
연료 품질 향상. 석유 정제 기업의 업그레이드 및 혁신을 가속화하고 2013 년 말까지 전국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전국 4 단계 표준을 충족하는 자동차 휘발유 공급을 위해 노력하고 2015 년 말까지 전국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전국 4 단계 표준을 충족하는 자동차 디젤을 공급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National Stage 5 표준을 충족하는 자동차 휘발유 및 디젤을 완전히 공급합니다. 2017 년 말까지 전국 5 단계 표준을 충족하는 자동차 가솔린 및 디젤을 공급합니다. 석유 품질 감독 및 검사를 강화하고 자격이없는 석유 제품의 불법 생산 및 판매를 심각하게 단속합니다.
노란색 라벨 차량과 오래된 차량의 제거를 가속화합니다. 우리는 금지 된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과 경제적 보상을 구분하여 노란색 라벨 차량과 오래된 차량을 점차적으로 제거 할 것입니다. 2015 년까지 2005 년 말까지 등록 및 운영되는 노란색 레이블 차량은 제거 될 것이며, 베이징-티안-하베이, 양트 츠 강 델타, 펄 리버 델타 및 기타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의 5 백만 개의 노란색 레이블 차량이 기본적으로 제거 될 것입니다. 2017 년까지 전국의 노란색 레이블 차량은 기본적으로 제거 될 것입니다.
자동차의 환경 보호 관리 강화. 환경 보호, 산업 및 정보 기술, 품질 검사, 산업 및 상업 및 기타 부서는 새로운 생산 차량의 환경 보호 감독을 공동으로 강화하고 표준을 충족하지 않는 환경 보호 차량 생산 및 판매의 불법 행위를 심각하게 단속합니다. 사용중인 자동차에 대한 연간 검사를 강화하고 환경 보호 패스 마크는 표준을 충족하지 않고 도로에서 운전되지 않는 차량으로 발행되지 않아야합니다. 디젤 차량을위한 요소 공급 시스템의 건설을 가속화하십시오. 버스 및 택시의 필수 스크래핑 기간 단축에 대한 연구. 택시는 매년 효율적인 배기 정제 장치를 교체하도록 권장됩니다. 건설 기계 및 선박과 같은 비로드 모바일 기계의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제어를 수행하십시오. 저속 자동차의 업그레이드 및 교체를 가속화하십시오. 저속 자동차 (3 륜차, 저속 트럭)의 에너지 절약 및 환경 보호 요구 사항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배출량을 줄이며 관련 산업 및 제품 기술의 업그레이드를 촉진합니다. 2017 년 이래로 새로 생산 된 저속 트럭은 경트 트럭과 동일한 에너지 절약 및 배출 표준을 구현했습니다. 새로운 에너지 차량을 격렬하게 홍보합니다. 대중 교통, 위생 및 기타 산업 및 정부 기관은 새로운 에너지 차량을 사용하는 데 주도권을 잡고 직접 라이센스 등록 및 재무 보조금과 같은 조치를 채택하여 개인이 구매하도록 장려해야합니다. 베이징, 상하이 및 광저우와 같은 도시의 신규 또는 업데이트 된 버스 중 새로운 에너지 및 청정 연료 차량의 비율은 60%이상에 도달합니다.
2.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구조를 조정하고 최적화하고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혁신 및 업그레이드를 촉진
(iv) "두 최고"산업의 새로운 생산 능력을 엄격하게 통제합니다. 고 에너지 소비, 고온 및 자원 기반 산업에 대한 접근 조건을 수정하고 자원 및 에너지 절약 및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물질 배출과 같은 지표를 명확하게하십시오. 조건이있는 지역은 지역 기능 위치를 충족하고 국가 요구 사항에 따라 엄격한 산업용 액세스 카탈로그를 공식화해야합니다. "두 가지 최고"산업의 새로운 생산 능력을 엄격하게 제어하고, 새로운 수정되고 확장 된 프로젝트는 동일하게 대체되거나 용량을 줄여야합니다.
(v) 후진 생산 용량 제거를 가속화합니다. 산업 개발 및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품질의 실제 상황에 비추어,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보호, 에너지 소비, 안전 및 품질과 같은 표준을 더욱 향상시키고, 다른 지역의 후진 생산 능력을 제거하는 작업을 명확하게하여 산업이 변화하고 업그레이드해야합니다.
"일부 산업 산업의 후진 생산 공정 장비 및 제품을 제거하기위한 카탈로그가 안내 된 카탈로그 (2010 년판)"및 "산업 구조 조정을위한 카탈로그 안내 (2011 년판) (개정) (개정)의 요구 사항에 따라, 경제, 기술, 법률 및 요구 사항은"12 차 생산 계획 "을 완료하기 위해 채택 될 것입니다. 전해 알루미늄 및 평평한 유리 일정보다 1 년 전. 2015 년에는 1,500 만 톤의 철제 제작, 1,500 만 톤의 철강 제작, 1 억 톤의 시멘트 (클링커 및 연삭 용량) 및 2 천만 무게의 평평한 유리 상자가 제거되었습니다. 일정에 따라 제거 작업을 완료하지 못한 지역의 경우, 주가 마련된 투자 프로젝트의 엄격한 통제 및 지역의 주요 산업 건설 프로젝트에 대한 승인, 승인 및 제출 절차가 중단됩니다. 2016 년과 2017 년에 모든 지역은 더 넓은 범위와 더 높은 표준으로 뒤로 생산 능력을 제거하기위한 정책을 공식화하고 후진 생산 능력의 배치를 제거해야합니다. 흩어져있는 레이아웃, 낮은 장비 수준 및 열악한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보호 시설을 갖춘 소규모 산업 기업에 대한 포괄적 인 조사가 수행 될 것이며, 포괄적 인 정류 계획이 공식화되며, 분류 된 거버넌스가 구현 될 것입니다.
(vi) 과도한 생산 능력을 압축합니다.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보호, 에너지 소비 및 안전법 집행에 대한 처벌을 높이고 에너지 절약 및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보호 표준을 가진 "두 개의 높은"산업에서 초과 용량의 철수를 촉진하는 메커니즘을 확립합니다. 과잉 용량을 갖춘 "2 개의 고등"산업에서 기업의 철수 및 전환 및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금융, 토지, 금융 및 기타 지원 정책을 공식화하십시오. 업계 개발에서 우수하고 강력한 기업의 주요 역할을 수행하고 지역 간 및 교차 소유 기업을 통해 초과 용량 압축을 촉진합니다. 심각한 과용성을 가진 산업의 새로운 역량 프로젝트를 승인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7) 심각한 과용성을 가진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에서 건설중인 프로젝트 건설을 단호하게 중단합니다. 심각한 과용성을 가진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에서 건설중인 불법 프로젝트를 신중하게 정리하십시오. 승인되지 않았고, 승인되었으며, 승인되었으며, 아직 건설을 시작하지 않은 불법 프로젝트의 경우, 건설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건설중인 경우 건설을 중단해야합니다. 지역 사람들의 정부는 조직의 리더십과 감독 및 검사를 강화하고 심각한 과잉 용량으로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의 맹목적인 확장을 단호하게 억제해야합니다.
3.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의 기술 혁신을 가속화하고 과학 및 기술 혁신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8) 과학 및 기술 연구 개발 및 홍보를 강화합니다. 형성 메커니즘, 소스 분석, 마이그레이션 법률 및 모니터링 및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제어에 대한 과학적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안개 및 오존의 조기 경고에 대한 연구를 강화합니다. 대기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과 인구 건강의 관계에 대한 연구를 강화합니다. 엔터프라이즈 기술 센터, 국가 주요 실험실 및 국립 엔지니어링 실험실의 건설을 지원하고 대기 대기 광화 화학 시뮬레이션 창고 및 대형 에어로졸 시뮬레이션 창고와 같은 과학 및 기술 인프라 건설을 촉진합니다.
탈황, 탈질, 효율적인 먼지 제거, 휘발성 유기물 제어, 디젤 엔진 (차량) 방출 정화, 환경 모니터링, 새로운 에너지 차량, 스마트 그리드 등의 기술 연구 및 개발 강화 및 새로운 에너지 차량, 스마트 그리드 등을 강화합니다. 대기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통제에 대한 고급 기술 및 관리 경험의 국제 교류 및 협력을 강화합니다.
(9) 종합적으로 깨끗한 생산을 구현합니다. 강철, 시멘트, 화학 물질, 석유 화학 및 비철 금속 제련과 같은 주요 산업에 대해 깨끗한 생산 감사가 수행됩니다. 핵심 영역과 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소의 약한 링크에서 깨끗한 생산 기술 혁신을 구현하기 위해 고급 및 해당 기술, 프로세스 및 장비가 채택 될 것입니다. 2017 년까지 주요 산업의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배출 강도는 2012 년에 비해 30% 이상 감소 될 것입니다. 생산 및 사용 중 휘발성 유기물 배출을 줄이기 위해 비유 성 용매 기반 코팅 및 살충제와 같은 제품 혁신을 촉진합니다. 비료 적용 중 암모니아 배출을 줄이기 위해 새로운 종류의 느린 방출 비료를 적극적으로 개발하십시오.
(10) 원형 경제를 활발하게 발전시킨다.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응집 및 개발을 장려하고, 공원의 재활용 전환을 구현하며, 에너지 캐스케이드 활용, 수자원 재활용, 폐기물 교환 활용, 토지 보존 및 집중적 인 활용을 촉진하고, 엔터프라이즈 순환 생산, 공원 원형 개발 및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순환 조합을 촉진하고 원형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가마의 폐기물 처리를 촉진하고 시멘트 및 강철과 같은 용 위치. 기계 및 전기 제품의 재 제조를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자원 재활용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의 개발을 촉진합니다. 2017 년까지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부가 가치 단위당 에너지 소비량은 2012 년에 비해 약 20% 감소 할 것이며, 모든 국립 공원의 50% 이상과 모든 지방 공원의 30% 이상에서 순환 변형이 수행 될 것이며, 주요 비 골절 금속 품종 및 철강의 재활용 및 재생 비율은 약 40%에 도달 할 것입니다.
(11) 에너지 절약 및 환경 보호 산업을 적극적으로 배양합니다. 우리는 대기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관리에 대한 정책 요구 사항을 에너지 절약 및 환경 보호 산업 개발을위한 시장 수요로 효과적으로 전환하고 주요 환경 보호 기술 장비 및 제품의 혁신적인 개발 및 산업 적용을 촉진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국내 소비자 시장을 확장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형태와 새로운 모델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국제적 경쟁력을 갖춘 대규모 에너지 절약 및 환경 보호 기업 그룹을 육성하고, 대기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제어 장비, 제품 및 서비스 산업의 생산 가치를 크게 높이고 에너지 절약 및 환경 보호 및 새로운 에너지와 같은 전략적 신경 산업의 개발을 효과적으로 촉진합니다. 에너지 절약 및 환경 보호 산업에 대한 외국인 투자를 장려합니다.
4.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구조의 조정을 가속화하고 청정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공급을 높이십시오
(12) 총 석탄 소비를 제어합니다. 총 국가 석탄 소비에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중간 및 장기 통제 목표를 공식화하고 목표 책임 관리를 구현합니다. 2017 년까지 총 에너지 소비의 석탄 비율은 65%미만입니다. 베이징-티안-하베이 (Beijing-Tianjin-Hebei), 양트 츠 강 델타, 펄 리버 델타 및 기타 지역은 총 석탄 소비의 부정적인 성장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외부 전송 비율을 점차적으로 증가시키고, 천연 가스 공급을 증가시키고, 비 화석 에너지 활용의 강도를 증가시켜 석탄 화력을 대체합니다.
베이징-티안-하베이 (Yangtze River Delta), 펄 리버 델타 (Pearl River Delta) 및 기타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의 새로운 프로젝트는 자체 생산 된 석탄 화력 스테이션을 건설 할 수 없습니다. 석탄 소비 프로젝트는 석탄 감소 및 교체를 구현해야합니다. 열과 전력의 조제 외에도 새로운 석탄 화력 발전 프로젝트의 승인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여러 기존 석탄 화력 엔진의 총 용량이 300,000 킬로와트 이상에 도달하면 대용량 석탄 화력 장치가 동일한 양의 석탄 교체 원칙에 따라 구축 될 수 있습니다.
(13) 청정 에너지의 대체 및 활용을 가속화합니다. 천연 가스, 석탄-자연 가스 및 석탄화 메탄의 공급을 증가시킵니다. 2015 년까지 새로운 천연 가스 트렁크 파이프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전송 용량은 베이징-티안 진-베이, 양트 츠 강 델타, 펄 리버 델타와 같은 지역을 포함하여 1,500 억 입방 미터 이상이 될 것입니다. 천연 가스의 사용을 최적화하면 추가 된 천연 가스는 주민들의 생명을 보장하거나 석탄 화력을 대체하기 위해 우선 순위를 부여해야합니다. 분산 천연 가스 에너지와 같은 효율적인 활용 프로젝트의 개발을 장려하고 천연 가스 화학 프로젝트의 개발을 제한합니다. 천연 가스 피크 쉐이빙 발전소를 질서 정연하게 개발하고 원칙적으로 새로운 천연 가스 발전 프로젝트는 건설되지 않습니다.
석탄-자연 가스 개발 계획을 수립하고 가장 엄격한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보호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수자원 공급을 보장하면서 석탄-자연 가스의 산업화 속도와 규모를 가속화합니다.
지열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풍력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태양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및 바이오 매스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의 수력 발전, 개발 및 활용의 운영 및 질서 발달 및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원자력 발전. 2017 년까지 원자력 조립 기계 운영 용량은 5 천만 킬로와트에 도달 할 것이며, 비 화석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소비의 비율은 13%로 증가 할 것입니다.
베이징-티안-헤베이 지역의 건축 도시 지역, Yangtze River Delta Urban Agglomeration 및 Pearl River Delta 지역은 기존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기업의 천연 가스 교체 속도를 가속화해야합니다. 2017 년까지, 석탄 화력 보일러,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가마 및 자체 제공되는 석탄 화력 발전소의 천연 가스 교체 및 변형 과제는 기본적으로 완료 될 것입니다.
(14)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의 깨끗한 활용을 촉진합니다.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세척 및 분리의 비율을 높이기 위해 새로 건축 된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광산은 동시에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세척 및 분리 시설을 구축해야하며 기존의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광산은 건설 및 변형을 가속화해야합니다. 2017 년까지 원시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선택률은 70%이상에 도달 할 것입니다. 높은 재 및 높은 황 성분으로 저품질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을 수입하고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품질 관리 조치를 연구하고 소개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고독 푸르 석유 코크스의 수입을 제한하십시오.
도시 고온 연료 금지 구역의 범위를 확장하고 도시 건축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에서 교외로 점차 확장됩니다. 도시 마을, 도시 농촌 프린지 및 샨티 마을의 변화와 함께, 우리는 정책 보상 및 최고급 전기 가격, 계절 전기 가격, 사다리 전기 가격 및 피크 전기 가격의 정책 보상 및 구현을 통해 천연 가스 또는 전기로 석탄을 대체 할 것입니다. 북부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에 깨끗한 석탄 분포 센터를 건설하고 깨끗한 석탄 및 성형 석탄의 사용을 촉진하는 것이 좋습니다.
(15) 에너지 사용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에너지 절약 평가 검토 시스템을 엄격히 구현하십시오. 새로 제작 된 고 에너지 소비 프로젝트의 단위 제품 당 에너지 소비 (출력 값)는 고급 국내 수준에 도달해야하며 에너지 소비 장비는 첫 번째 수준의 에너지 효율 표준을 충족해야합니다. 베이징-티안 진-베이 지역, 양호트 강 델타, 펄 리버 델타 및 기타 지역에서는 새로 제작 된 고 에너지 프로젝트의 단위 제품 당 에너지 소비 (출력 가치)는 국제 고급 수준에 도달해야합니다. 녹색 건물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정부에 투자 한 공공 건물, 저렴한 주택 등이 녹색 건물 표준을 가장 먼저 구현해야합니다. 새로운 건물은 필수 에너지 절약 표준을 엄격히 구현하고 태양열 열 시스템, 지상 소스 열 펌프, 공기 소스 열 펌프, 광전지 건물 통합 및 "열 전기 공간"트리플 공급과 같은 기술 및 장비 사용을 촉진해야합니다. 가열 계량의 개혁을 촉진하고 북부 난방 지역의 기존 주거용 건물의 난방 계량 및 에너지 절약 변환을 가속화합니다. 가열 계량 변형을 완료 한 새로운 건물 및 기존 건물의 난방 계량 충전을 점차적으로 구현합니다. 열 파이프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의 구성 및 변환을 가속화합니다.
5. 엄격한 에너지 절약 및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보호 접근 및 산업 공간 레이아웃 최적화
(16) 산업 레이아웃을 조정하십시오. 주요 기능 영역의 계획 요구 사항에 따라 주요 산업의 레이아웃, 구조 및 규모는 합리적으로 결정되어야하며, 주요 프로젝트는 원칙적으로 최적화 된 개발 구역 및 주요 개발 영역에 배치되어야합니다. 새로운, 수정 된 또는 확장 된 모든 프로젝트는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영향 평가를 받아야합니다.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영향 평가 승인을 통과하지 못하면 건설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건설이 불법 인 경우 법에 따라 처벌을 부과해야합니다. 산업 이전 과정에서 산업 정책의지도 및 제한 역할을 강화하고 생태 학적으로 취약하거나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에 민감한 지역에서 "두 개의 높은"산업 프로젝트의 건설을 엄격하게 제한합니다. 다양한 산업 개발 계획의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영향 평가를 강화합니다.
동부, 중부 및 서부 지역에서 차별화 된 산업 정책을 구현하고 베이징-티안-하베이, 양트 즈 강 델타, 펄 리버 델타 및 기타 지역에 대한 더 높은 에너지 보존 및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보호 요구 사항을 제시합니다.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감독을 강화하고 후진 생산 능력의 이전을 엄격히 금지합니다.
(17) 에너지 절약 및 환경 보호 지표에 대한 제약을 강화합니다. 에너지 절약 및 환경 보호를위한 진입 임계 값을 향상시키고, 주요 산업의 액세스 조건을 개선하며, 액세스 조건을 충족하고 동적 관리를 구현하는 기업 목록을 게시하십시오. 총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물질 방출 제어를 엄격하게 구현하며, 이산화황, 질소 산화물, 연기 및 먼지 및 휘발성 유기 화합물 배출이 총 제어 요건을 충족하는지 여부는 건설 프로젝트의 환경 영향 평가 승인을위한 전제 조건입니다.
47 개 도시의 "3 개의 구역 및 10 개의 그룹"은 베이징-티안 진-베이, 양트 즈 리버 델타, 펄 리버 델타 지역, 중앙 리아 닝, 샨 돈, 우한 및 그 주변 지역, Changsha-Zhuzhou-Tanzhou, Chengdu-chongqing, Shanti and Shanti, Chenddu-chongqing의 주변 지역을 포함한 10 개 도시. Guanzhong, Ganning 및 Urumqi Urban Agglomeration, 새로 건축 된 열 전력, 철강, 석유 화학, 시멘트, 비철 금속, 화학 물질 및 기타 기업 및 석탄 화력 보일러 프로젝트는 대기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물질에 대한 특수 방출 한계를 구현해야합니다. 각 지역은 환경 품질 개선의 요구에 따라 특수 방출 한계 구현 범위를 확장 할 수 있습니다.
능력 평가 및 환경 평가 검토를 통과하지 못한 프로젝트의 경우, 관련 부서는 승인, 승인, 토지 승인, 건설 승인, 발행 생산 라이센스, 생산 안전 라이센스 및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물질 퇴원 허가를 승인하지 않아야합니다. 금융 기관은 새로운 신용 지원을 제공하지 않아야하며, 관련 단위는 공급 또는 물을 공급하지 않아야합니다.
(18) 공간 패턴을 최적화합니다. 과학적으로 도시 계획을 공식화 및 엄격하게 구현하고, 도시 공간 제어 요구 사항 및 녹지 제어 요구 사항을 강화하고, 다양한 산업 단지 및 도시 신규 도시 및 새로운 지구의 설립 및 레이아웃을 표준화하고, 도시 계획의 임의의 조정 및 수정을 금지하며,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환경의 확산에 도움이되는 도시 및 지역 공간 패턴을 형성합니다. 도시 환경 마스터 계획에 대한 파일럿 작업을 연구하고 수행합니다.
과도한 용량, 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소 및 기업 합병 및 재구성 해결과 결합하여, 우리는 강철, 석유 화학적, 화학 물질, 비단한 금속 제련, 시멘트 등의 기본 영역 및 기본적으로 도시의 기본 영역에 위치한 강철, 화학 물질, 비 연대 금속 제련, 시멘트 등과 같은 무거운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기업의 환경 적 이사 및 변형을 촉진 할 것입니다.
vi. 시장 메커니즘의 역할에 대한 완전한 놀이를하고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경제 정책을 개선하십시오
(19) 시장 메커니즘 규제의 역할에 전적으로 플레이한다. "책임을 맡고있는 사람, 더 많은 배출 및 더 많은 부담,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절약 및 배출 감소는 혜택과 보상을 얻는 사람의 원칙에 따라 인센티브와 제약을 결합한 새로운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절약 및 배출 감소 메커니즘을 적극적으로 촉진합니다.
산업 및 지역별 물, 전기 및 기타 자원 제품에 대한 기업 소비 할당량. 기업을위한 "리더"시스템을 구축하고 에너지 효율성과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방전 강도가 높은 선진 기업을 장려하십시오.
"계약 에너지 관리"의 재정 및 세금 우선 정책을 종합적으로 구현하고, 환경 서비스 산업의 개발을 촉진하기위한 지원 정책을 개선하고, 투자, 건설 및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제어 시설의 투자, 건설 및 운영을위한 통합 프랜차이즈를 촉진합니다. 녹색 신용 및 녹색 증권 정책을 개선하고 기업 환경 정보를 신용보고 시스템에 통합합니다. 환경 불법 기업을위한 대출 및 상장 금융을 엄격히 제한합니다.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물질 배출권의 유급 사용 및 거래의 파일럿 프로그램을 홍보하십시오.
(20) 가격 및 세금 정책을 개선합니다. 매출 전기 가격 조정과 결합 된 탈질 비용에 따라 탈질 전기 가격 정책을 개선하십시오. 기존의 열 전력 장치가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기술을 사용하여 먼지 제거 시설을 전환하는 경우 가격 정책 지원이 제공되어야합니다. 단계별 전기 가격을 구현하십시오.
천연 가스 가격 형성 메커니즘의 개혁을 촉진하고 천연 가스와 대체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사이의 가격 비교 관계를 똑바로 세웁니다.
비용, 고품질 및 고가 및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물질 지불에 대한 합리적인 보상 원칙에 따라 정제 석유 가격을 합리적으로 결정하고 일부 어려운 그룹 및 공공 복지 산업의 정제 된 유가 개혁을위한 보조금 정책을 개선합니다.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물질 배출 수수료를 늘리고 모든 채권을 수집해야합니다.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배출 수수료 표준을 적시에 늘리고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퇴원 수수료 수집 범위에 휘발성 유기 화합물을 포함시킵니다.
연구에는 소비 세금 수집 범위에있는 "2 개의 최고"산업의 일부 제품이 포함됩니다. "두 가지 최고"산업의 제품에 대한 수출세 재조정 정책을 개선하고 포괄적 인 자원 활용을위한 세금 정책. 석탄과 같은 자원 세금의 판결 개혁을 적극적으로 촉진합니다. 세법 및 규정을 준수하고, 특수 장비를 사용하거나,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보호 프로젝트를 구축하고, 첨단 기술 기업은 기업 소득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21) 투자 및 금융 채널을 넓 힙니다. 에너지 절약 및 환경 보호 투자 및 금융 시스템의 개혁을 심화시키고 민간 자본 및 사회 자본이 대기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방지 및 통제 분야에 진입하도록 장려합니다. 대기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방지 및 통제 프로젝트에 대한 신용 지원을 늘리기위한 금융 기관을 안내합니다.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퇴원 권리 모기지 금융의 금융 모델을 모색하고 에너지 절약 및 환경 보호 시설의 자금 조달 및 임대 사업을 확장하십시오.
지역 사람들의 정부는 사람들의 생계, 노란색 라벨 차량 및 오래된 차량 제거 및 저속 트럭을 경이로운 트럭으로 교체하고 주요 산업에서 청정 생산 시연 프로젝트에 대한 안내 지원을 제공하는 "석탄 투 가스"프로젝트에 대한 정책 지원을 증가시켜야합니다.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질 모니터링 스테이션의 건설, 운영 및 감독 자금은 모든 수준의 재정 예산에 포함되어야합니다.
중앙 정부는 환경 법 집행 및 가격 메커니즘의 간소화에 기초하여 주요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물질의 배출 감소와 같은 특별 프로젝트를 조정하고 통합하고 대기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예방 및 통제를위한 특별 자금을 구축하며, 거버넌스의 효과에 따라 주요 영역에서 "보충제 대신"보충제 대신 "보충제"를 구현할 것입니다. 중앙 인프라 투자는 또한 주요 영역의 대기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방지 및 통제에 대한 지원을 증가시켜야합니다.
7. 법률 시스템을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고 법률에 따라 엄격하게 감독하고 관리합니다
(22) 법률, 규정 및 표준을 개선합니다. 대기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방지 및 통제법의 개정 속도를 가속화하고, 전체 통제,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물질 퇴원 허가, 비상 경고, 법적 책임 등의 시스템 개선에 중점을두고,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물질과 관련 사람이 악의적으로 배출하는 기업에 대한 형사 책임을 연구하고, 불법 행위에 대한 처벌을 증가시킵니다. 환경 공익 소송 시스템을 확립하고 개선합니다. 환경 세법 초안을 연구하고 초안화하고, 환경 보호법의 개정을 가속화하고, 자동차의 예방 및 통제 및 가능한 한 빨리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물질 퇴원 허가 관리에 관한 규정을 발행합니다. 모든 지역은 실제 조건에 따라 지역 대기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방지 및 통제 규정 및 규칙을 공식화 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연료 소비 표준, 석유 제품 표준, 난방 측정 표준 등뿐만 아니라 주요 산업에서 배출 표준의 공식 (개정)을 가속화하고 산업의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방지 및 기술 정책 및 청정 생산 평가 지수 시스템을 개선합니다.
(23)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감독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국가 감독, 지역 감독 및 단위 관련 책임 하에서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감독 시스템을 개선하고 지역 주민의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법, 규정 및 정책의 이행에 대한 감독을 강화합니다. 표준화 된 건설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모니터링, 정보, 비상 대응, 감독 등의 용량을 구축하려는 노력을 늘리십시오.
도시 스테이션, 배경 스테이션 및 지역 스테이션의 통합 레이아웃을 갖춘 국가 대기 질 모니터링 네트워크 구축, 데이터 품질 관리 모니터링을 강화하며 대기 질 상태를 객관적으로 반영합니다. 주요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원을위한 온라인 모니터링 시스템의 구성을 강화하고 환경 위성의 적용을 촉진합니다. 국가, 주 및 지방 자치 단위 차량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퇴원 감독 플랫폼을 구축하십시오. 2015 년에는 현 위 이상의 모든 도시가 미세 입자 물질 모니터링 지점과 국립 직접 파이프 모니터링 포인트를 완료 할 것입니다.
(24)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보호법 집행의 노력을 늘립니다. 공동 법 집행, 지역 법 집행 및 교차 법 집행과 같은 법 집행 메커니즘의 혁신 촉진, 핵심 요점을 명확하게하고 노력을 늘리며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위반을 심각하게 단속합니다. 불법 퇴원 및 반복 조사를받은 불법 기업은 법에 따라 정지 및 폐쇄되어야합니다.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범죄로 의심되는 사람들은 법에 따라 범죄 적으로 책임을 져야합니다. 법 집행 책임을 이행하고 감독 기관은 감독 부족, 비효율적 인 법 집행, 법에 따라 법의 학대와 같은 행위에 대해 관련 부서 및 직원을 보유해야합니다.
(25) 환경 정보 공개를 구현합니다. 이 나라는 최악의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질과 10 개의 최고의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질을 가진 10 개 도시 목록을 출판합니다. 모든 지방 (자치 지역 및 지방 자치 단체)은 현행 지역에서 도시의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질 순위를 발표해야합니다. 현 위 이상의 도시는 주요 지역 미디어에서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질 모니터링 정보를 즉시 출시해야합니다.
모든 수준의 환경 보호 부서 및 기업은 새로운 프로젝트의 환경 영향 평가, 기업의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물질 배출 및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통제 시설 운영과 같은 환경 정보를 적극적으로 공개해야하며 사회적 감독을 받아 들여야합니다. 대중의 이익과 관련된 건설 프로젝트는 여론을 완전히 들어야합니다. 무거운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산업의 기업에서 환경 정보의 강제 공개를위한 시스템을 구축하십시오.
8. 지역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거버넌스를 조정하기위한 지역 협력 메커니즘을 구축합니다
(26) 지역 협업 메커니즘을 확립합니다. 대기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예방 및 통제를위한 협력 메커니즘을 확립합니다. 베이징-티안 진-베이 (Beijing-Tianjin-Hebei)와 양트 츠 강 델타 (Yangtze River) 지역, 주정부위원회의 정부 및 관련 부서가 참여하고,이 지역에서 유명한 환경 문제의 해결을 조정하고, 환경 평가 및 통제 및 통제 및 통제와 같은 대기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예방 및 통제 및 통제 법률 상담, 공동 공유, 공동 공유, 공동 공유, 공동 공유, 공동 공유, 공동의 공유 및 통제 및 통제 및 통제 및 통제 및 통제, 공동 공유, 그리고 공동의 공유, 공동 공유, 그리고 공동의 공유 및 통제를 조정합니다. 지역 대기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예방 및 통제 작업의 진행, 단계적 작업 요구 사항, 작업 우선 순위 및 주요 작업을 연구하고 결정합니다.
(27) 대상 작업을 분해합니다. 국영 협의회는 대기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방지 및 모든 지방 (자치 지역 및 지방 자치 단체)의 정부와의 대중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방지 및 통제에 대한 대상 책임 서한에 서명했으며, 지역 인민 정부 및 기업에 대한 목표 과제를 분해하고 이행했습니다. 주요 영역의 미세 입자 물질 지표와 비 키 영역의 흡입 가능한 미립자 물질 지표는 경제 및 사회 개발을위한 바인딩 지표로 사용되며, 핵심이 구축 될 때 환경 품질 개선을 가진 목표 책임 평가 시스템.
국무원은 평가 방법을 공식화하고 각 주 (자율 지역 및 지방 자치 단체)에서 매년 초 전년도에 거버넌스 작업의 완료에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평가를 수행합니다. 2015 년 중기 평가를 수행하고 평가에 따라 거버넌스 작업을 조정합니다. 2017 년 행동 계획의 이행에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최종 평가를 실시합니다. 평가 및 평가 결과가 국무원의 승인을받은 후에는 대중에게 발표되어 간부의 유능한 부서에 양도됩니다. "정당 및 정부 주요 팀과 과학 개발을 촉진하기위한 평가 및 평가 메커니즘을 확립하는 것에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의견", "지역 당 및 정부 주요 팀 및 주요 간부 (시험)에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포괄적 인 평가 및 평가 측정", "정부 공연 관리의 파일럿 작업을 수행하는 것에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의견"등의 주요 기초가 될 것입니다.
(28) 엄격한 책임이 시행되어야한다. 연례 평가에 실패한 사람들을 위해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보호 부서는 조직 부서, 감독 당국 및 기타 부서와 함께 지방 국민 정부 및 관련 부서를 담당하는 관련 사람을 소환하고 정류 의견을 제시하고 감독 할 것입니다.
비효율적 인 업무, 업무 수행 부족 등으로 인해 심한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날씨에 효과적으로 대응하지 못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모니터링 데이터를 개입시키고, 연간 목표 과제를 완료하지 못하는 사람들의 경우, 감독 당국은 법률 및 징계에 따라 관련 단위 및 직원이 책임을 져야합니다. 환경 보호국은 관련 지역 및 기업의 환경 영향 평가 한도를 구현하고 주가 수여하는 환경 보호의 명예 제목을 취소해야합니다.
9. 무거운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날씨에 올바르게 대응하기 위해 모니터링 및 조기 경고 비상 시스템을 설정하십시오
(29) 모니터링 및 조기 경고 시스템을 설정하십시오. 환경 보호국은 기상 부서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날씨가 심하기위한 모니터링 및 조기 경고 시스템을 구축해야합니다. 2014 년까지 베이징-티안-하베이, 양트 츠 강 델타 및 펄 리버 델타 지역에서는 지역, 지방 및 지방 및 시립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기상 모니터링 및 조기 경고 시스템의 건설이 완료 될 것입니다. 다른 지방 (자율 지역, 지방 자치 단체), 하위 지방 자치 도시 및 지방 자본 도시는 2015 년 말까지 완료 될 것입니다. 우리는 무거운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기상 프로세스의 추세 분석, 상담 및 판단 메커니즘을 개선하며 모니터링 및 조기 경고의 정확성을 향상시켜야합니다.
(30) 비상 계획을 수립하고 개선합니다. 대기 질이 규정 된 표준을 충족하지 않는 도시는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날씨에 대한 비상 계획을 수립하고 개선하고 대중에게 발표해야합니다. 그들은 책임있는 당사자를 구현하고, 응급 조직 및 책임, 조기 경고 및 예측 및 대응 절차, 응급 대응 및 보증 조치 등을 명확히하고, 기업 생산 제한 및 정학, 자동차 및 먼지 통제, 초등 및 중등 학교 수업 중단 및 다양한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수준에 따른 실행 가능한 기기 적 개입과 같은 대응 조치를 결정해야합니다. 심각한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날씨에 대한 응급 훈련을 수행하십시오.
Beijing-Tianjin-Hebei, Yangtze River Delta, Pearl River Delta 및 기타 지역은 심한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날씨 연계를위한 지역, 지방 및 지방 비상 대응 시스템을 확립하고 개선해야합니다. 이 지역의 지방 (자율 지역 및 지방 자치 단체)에 대한 비상 계획은 2013 년 말 이전에 제출을 위해 환경 보호부에 제출해야합니다.
(31) 적시에 비상 조치를 취하십시오. 현지인 정부의 비상 사태에 대한 긴급 관리 시스템에 심각한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날씨에 대한 응급 대응을 포함시키고 주요 정부 책임자의 책임 시스템을 시행하십시오. 우리는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날씨가 심한 경고 수준에 따라 비상 계획을 신속하게 시작하고 건강을 잘 보호하도록 대중에게 안내해야합니다.
10. 정부, 기업 및 사회의 책임을 명확히하고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보호에 참여하도록 온 사람들을 동원합니다
(32) 지방 정부의 책임을 분명히한다. 모든 수준의 지방 사람들의 정부는 행정 지역 내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환경의 품질에 대한 책임이 있어야합니다. 그들은 국가의 전반적인 배치 및 통제 목표에 따라 해당 지역의 구현 규칙을 공식화하고 주요 작업 및 연간 통제 지표를 결정하고 정책 및 조치를 개선하며 공개적으로 만들어야합니다. 그들은 명확한 작업, 명확한 프로젝트 및 재무 보증을 보장하기위한 감독 노력을 지속적으로 증가시켜야합니다.
(33) 부서별 조정과 연계를 강화한다. 모든 관련 부서는 대기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예방 및 통제를위한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형성하기 위해 밀접하게 협력하고 힘을 조정하며 통일 된 방식으로 행동해야합니다. 환경 보호부는지도, 조정 및 감독을 강화해야하며 관련 부서는 대기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예방 및 통제에 도움이되는 투자, 금융, 과세, 금융, 가격, 과학 및 기술 정책을 공식화해야하며 법에 따라 각 분야에서 관련 작업을 수행해야합니다.
(34) 기업 거버넌스 강화. 기업은 대기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통제를위한 책임있는 기관입니다. 그들은 환경 보호 표준에 따라 내부 관리를 강화하고, 자본 투자를 늘리며, 고급 생산 공정 및 거버넌스 기술을 채택하여 표준을 준수하고 "제로 배출"을 달성해야합니다. 그들은 환경 보호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의식적으로 이행하고 사회적 감독을 받아 들여야합니다.
(35) 사회적 참여를 광범위하게 동원한다. 모든 사람은 환경 거버넌스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대기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방지 및 통제에 대한 과학적 지식을 대중화하기 위해 다양한 형태의 홍보 및 교육을 적극적으로 수행해야합니다. 대기 환경 관리에서 전문적인 재능 교육을 강화합니다. 문명, 경제적, 녹색 소비 방법과 생활 습관을 옹호하고, 대중이 스스로 시작하도록 안내하고, 작은 것들에서, 그리고 주변의 작은 것들로부터, 사회 전체에서 "함께 호흡하고 함께 노력하고"행동 규범을 확립하고 공동 품질을 개선하십시오.
우리나라는 여전히 사회주의의 주요 단계에 있으며 대기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예방과 통제의 과제는 무겁고 힘들다. 우리는 자신감, 포괄적 인 거버넌스, 핵심 요점을 강조하며 점차적으로 발전하여 구현에 중점을두고 실질적인 결과를 추구해야합니다. 모든 지역, 관련 부서 및 기업은이 행동 계획의 요구 사항을 준수하고 현실과 밀접하게 결합하며 대기 질 개선 목표가 예정대로 달성되도록 엄격하게 구현해야합니다.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사이트 Technology Co., Ltd.

주소 :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1, No. 26, Gaoke Qiuyue Road, Zhangjiang, Shanghai 2006-2024

한국 no.1 온라인카지노 ICP No. 07023713-1